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 하겐다즈

1961년부터 하겐다즈는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창립자인 루벤 매투스는 고품질의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을 하겐다즈의 비전으로 삼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이란 차갑고 달콤하기만 한 것이 아닌 만족스러운 경험 그 자체를 제공해야한다’ 라는 그의 비전과 철학은 지금까지도 이어져 오고있습니다.

완벽한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한 노력

창립자 루벤은 어른의 입맛에도 부합하는 부드러운 풍미와 크리미한 텍스쳐의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하여 온 힘을 다하여 전념했습니다.
그의 아내 로즈와 결혼한 후 함께 초콜릿, 바닐라 그리고 커피 맛의 아이스크림을 론칭하였습니다.
딸기 아이스크림을 만들기까지 6년의 시간이 걸릴 정도로,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완벽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일에 온 열정을 다했습니다.

매장에서 즐기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어디서도 경험해본 적 없는 시즈널 스폐셜 메뉴와 20가지가 넘는 크레이에션 메뉴 및 드링크를 하겐다즈 매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더불어 아이스크림 기프팅 제품들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경험해 보세요.

최상의 퀄리티를 향한 노력

루벤의 목표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이었고, 그의 노력은 아이스크림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바꿔놓았습니다.
하겐다즈 철학은 지금도 동일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아이스크림을 통해 진정한 기쁨을 경험할 수 있다고 믿으며, 이 믿음이 하겐다즈의 원동력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기쁨

모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엄선된 원료들만을 사용하기에 아주 부드러운 텍스쳐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고 이는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하게 됩니다.
한 입 한 입 하겐다즈를 음미할 때마다 강렬하게 느끼는 즐거운 경험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때 더 배가 됩니다.

하겐다즈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경험

1961년, 루벤은 스스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만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었습니다.
우리는 루벤의 아이스크림을 향한 열정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퀄리티의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